양윤택 전도사 목사안수식
양육택전도사님은 수정교회에서 목자로 섬기다 신학교에 입학하여 코로나가 시작될 쯤 Joyful 교회를 개척하였습니다. 오랜지라는 지역은 시드니에서 4시간 가까지 걸리는 내륙지역에 속해 있습니다. 이곳에는 한인들으이 대략 100여명 거주한다고 하는데 한인교회가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목사안수를 받게 된 것은 오랜지 지역으로 지역을 이동하면서 교회를 다시 시작하는데 목사안수의 필요성을 느껴서 입니다. 교단에서는 어떻게 보면 선교지와 같은 지역인데 효과적인 사역을 위해서 목사안수의 필요를 느끼고 지소적으로 교단의 목사 안수 심의를 거쳐 안수식을 하기로 했었습니다. (2023년 1월26일 목사심의 통과 승인)
목사 안수를 받기 위해서는 모교회의 추천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 와도 지속적으로 멘토링을 받았고, 특별히 몇년간 가정교회 목회자 모임에 속하여 지속적으로 훈련을 받아왔습니다.
목사 안수식은 2월 25일 주일 오후 5시 Churches of Christ 교단에 속한 한인목회자 협의회가 주축이 되어서 목사안수식을 하게 됩니다. 저는 우리 시드니수정교회에서 목자로 섬기던 분이 목사안수를 받게 되니 기쁜 마음으로 목사 안수식을 위해 협력해 주고 축하도 해드리려고 싶습니다.
양윤택전도사는 목자시절에 배운 가정교회를 통하여 오랜지 지역에 영혼들을 구원할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드니지역에는 많은 교회들이 있어서 개척교회가 쉽지 않지만 오랜지지역에는 교회가 없으니 벌써 부터 교회가 세워지는 것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교회장소는 같은 Churches of Christ 소속에 호주인이 목회하는 교회에 조인해서 함께 협력도 해주고 또 한인들을 위해서는 따로 예배와 목장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양윤택전도사가 목회자로 세워지게 될때까지 ANW회중, 초원, 그리고 목장식구들과 많은 성도님들의 섬김과 헌신에 감사합니다. 또 오랜지 목장( 황민구 목자)의 기도화 후원도 감사합니다. 이제 오랜지 지역에 시작하는 JOYFUL 교회가 든든하게 서 갈 수 있도록 기도하고 후원하여 건강하게 세워질수 있도록 협력해 주시길 부탁합니다.
금주의 한마디
서리집사 재헌신과 신임집사 임명을 다음 주에 하기로 했습니다. 서리집사 임명을 원하시는 27세 이상 결혼하신 분들은 서리집사 재헌신 신청서에 사인하셔서 본당 주보함 옆에서 있는 신청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