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세를 준비하는 마음
제308차목회자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목세)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 9월 24일 화요일- 9월 29일 주일까지 ) 이번 목세에는 시드니 뿐 아니라 피지,뉴질랜드, 멜본, 아들레이드지역에서 26분의 목회자와 사모님이 참여합니다. 피지에서 오시는 분들 중에서는 비자가 아직 나오지 않아서 애타가 비자를 기다리는 목사님들도 계십니다. 우리 교회가 목세를 위해 헌신과 준비하지만 참여하시는 목회자 분들도 간절한 마음으로 참여를 하십니다. 우리의 섬김으로 참여 하시는 모든 분들이 성경적인 교회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돌아가실 수 있기를 기도하며 기대합니다.
가정교회세미나는 특징은 이론만 제공하지 않고 보고 배울 수 있는 현장을 제공합니다. 현장을 직접 보고 배울 때 여기에서 파워가 나옵니다. 그래서 현장을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숙소는 목자들의 집에서 제공합니다. 초원모임과 목장모임과 주일연합예배에 참여를 통하여 가정교회를 보고 배우도록 합니다.
참가자들의 목장탐방은 참가자들의 상황에 맞는 목장을 찾아서 요청하고 있습니다. 목세에 목장탐방을 위해 목장을 오픈하는 목장에서는 목장모임을 미리 점검하고 필요한 것을 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목장모임이 목장메뉴얼대로 진행되는지, 목장 순서 담당들이 역활을 하는지 점검해주시고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목장에 탐방하는 하는 날 vip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초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일연합예배에는 1.2, ANW에서 세례식을 할 계획입니다. 세례식 대상자는 적어도 이번 주까지는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목세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목회자들을 도와서 교회를 세우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헌신과 에너지가 많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저는 헌신하는 분들에게 은혜와 복도 크게 달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나라와 그 의를 위해 살아갈 때 이 모든 것을 주신다는 마태복음 6:33절 말씀의 약속을 믿기 때문입니다.
한가지 더 기억해야 할 것은 주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할 때는 꼭 악한 영도 같이 역사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겹줄기도회와 그 이후에도 계속 기도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나의 한마디, 행동하는 것 하나 하나가 사단의 도구로 이용되지 않도록 깨어 있어야 합니다.
금주의 한마디
내일부터 세겹줄기도회를 합니다. 3명이 기도짝을 이루어 함께 기도합니다. 목회자가 함께 기도해주기를 원하는 분들은 기도내용을 적어서 중보기도함에 넣어주시고, 기도응답이 있을 때 중보기도함에 넣어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