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겹줄 기도회 감사와 목세준비
지난 주 세겹줄 기도회를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했습니다. 교회가 꽉 차고 자리가 없어서 라운지에서 참여 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세겹줄 기도회가 좋은 것은 신앙이 좋은 사람들만 기도 할 수 있다는 틀을 깨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초신자들도 함께 참여 하여 기도할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 배우며 동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 저기에서 손을 잡고 머리를 맞대고 간절하게 기도하는 모습이 하나님 보시기에도 아름답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목세를 앞두고 이렇게 기도로 준비하니 보이지 않게 역사하던 악한 영들도 잠잠해 질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악한 영들은 예수이름으로 부르짖는 소리를싫어하기 때문입니다.
세겹줄 기도회를 이후 크고 작은 기도응답고 성령체험들이 있었을 것입니다. 응답 받은 기도제목이나 성령의 체험들은 혼자만 간직하지 말고 모두가 알 수 있도록 공유하는 것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일입니다. 그런 목자님들이 파악하여 목장모임에서도 함께 나누고 중보기도함에 응답내용을 적어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세겹줄 기도회를 하면서 목세가 있는 수요기도회는 목장별 기도회를 하려고 계획을 변경했습니다. 세겹줄 기도회가 가정교회의 좋은 문화인데 목세 참가지들도 경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의견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생각이라고 믿고 생각을 바꾸었습니다. 그래서 목세주간 수요기도회는 (9월 25일)를 그대로 진행합니다. 하루 더 세겹줄 기도회를 한다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이 날은 합심기도 후에 목장별로 기도회를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목장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제 308차 목세가 한 주 가량 남았습니다. 이번주 돌아오는 토요일은 대청소를 하려고 합니다. 목세를 한주 앞두고 청소 뿐 아니라 교회꾸미기도 필요합니다. 목세를 앞둔 토요일, 토요일 새벽에 모두 함께 나와서 목세를 위해 다시 한번 합심하여 기도하고 교회도 아름답게 가꾸는 시간을 가져 봅시다.
금주의 한마디
목회자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가 한 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주 토요새벽기도회 이후에 교회 청소를 합니다. 다시 한번 합심하여 목회자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를 위해 기도하고 교회도 아름답게 가꾸는 시간이 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