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사랑의 교회에서 방문합니다. ( 2월10일-14일 월-금)
청주 사랑의 교회 안국철 목사님과 25명의 목자 목녀 그리고 교우들이 5박 4일간 시드니수정교회에 방문합니다. 안국철 목사님은 2005년에 가정에서교회를 개척하여 삶이 어려운 환경에서 희망을 버리고 살아가던 불신자들을 사랑으로 품고 목회를 하면서 지금은 건강한 가정교회의 모델 교회로 성장을했습니다. 지금은 한국의 어려운 개척교회들을 돕기 위해 일년에 4차례씩 “개척 가정교회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1년에 4차례의 세미나를 섬긴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안목사님은 지난해 대양주 목회자를 위한 가정교회 컨퍼런스에 강사로 오셔서 호주의 목회자들에게 큰 도전을 주셨습니다. 제가 올해 목자 컨퍼런스에 안목사님을 다시 강사로 초대하려고 하였는데 도리어 이런 부탁을 하셨습니다. “ 목사님 저희 교회 교인들은 한번도 해외를 나가 본적이 없습니다. 강사로 제가 오는 것 보다 저희 교인들이 시드니 수정교회를 한번 방문 할 수있도록 도와 주실 수 있습니까? 물론 비행기표는 저희들이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안국철 목사님의 진심 어린 교인 사랑의 마음이 느겨졌고 수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안 목사님과 통화를 할 때마다 이번 시드니수정교회 방문하는 교인들이 그렇게 설레고 좋아 한다고 하면서 수정교회 교인들에게 감사를 전해 왔습니다.
방문 일정 중에 전 교인이 함께하는 수요 기도회에서 안국철 목사님의 간증과 설교를 듣는 시간도 마련하겠습니다. 또한 화요일 저녁에는 목자, 목녀 연합모임도 가지며 서로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이번 사랑의 교회 방문자를 위해 숙소를 제공을 원하시는 분들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숙소 뿐 아니라 여러 부분에서 섬김이 필요합니다. 식사도우미, 간식, 차량픽업, 관광도우미, 식사재정후원 등으로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교회가 개인을 넘어 한 교회를 섬기는 일에 쓰임 받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이후로도 주의 사랑을 이웃 교회로 흘러 보내는 멋진 교회가 되고 모든 성도들은 이번 일을 감당하며 기쁨과 보람을 느끼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금주의 한마디
이번 주 부터 2025년 전반기 삶공부 등록이 시작됩니다. 본당입구에서 개설되는 삶공부에 이름을 적어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