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목장 캠프 "최선" (4월 17일-19일)
2025년에도 우리교회 싱글목장들이 연합하여 싱글캠프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번 캠프는 4월 17일(목)부터 19일(토)까지 진행됩니다.
지난 2024년 마지막 주일예배에서 담임목사님께서는 “메멘토 모리(Memento Mori!)” 라는 주제로 (디모데후서 4:6~8)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그때 목사님께서는 구약 시대 하나님께 드렸던 제사 중 "전제 ( a drink offering )" 에 대해 설명해 주셨습니다. 전제란 포도주를 하나님께 온전히 부어드리는 제사로, 우리의 삶도 이와 같이 하나님께 전적으로 드려야 한다는 메시지였습니다.
이 말씀을 들으면서 우리 공동체에 속한 모든 성도들과 싱글들이 이런 삶을 살아가길 간절히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싱글캠프의 주제를 “전제” 로 정했습니다. 그러나 이 단어가 다소 생소하고 의미를 전달하기 어려운 점을 고려하여, "최선" 이라는 단어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즉, 우리의 삶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온전한 삶이 되기 위해, 우리는 "최선" 을 다해 살아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싱글캠프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먼저, 두 번의 저녁집회에서는 송영민 목사님과 HOPE교회의 정민용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둘째 날 오전과 오후에는 주제별로 선택식 강의를 듣게 됩니다, 선택식 강의는 서로 질문하고 토론을 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간증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됩니다.
이번 싱글캠프를 위해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캠프에는 여러 싱글 VIP 들도 참여합니다. 이 캠프를 통해 싱글목장들이 더욱 든든하게 세워지고, 젊은 시절에 하나님의 비전을 발견하며,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삶을 결단하는 시간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 바랍니다.
참고로 이번 주일에는 싱글캠프를 후원을 위한 일일 카페가 오픈 됩니다. 여러분의 후원과 동참을 기대합니다. -윤영옥목사-
금주의 한마디
다음주는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월부터 금요일( 4월14-18일)까지 있습니다.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에 예수님의 십자가를 묵상하며 함께 기도하는 시간이 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