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 합당한 삶

싸워서까지 지키고 싶고, 이겨내야 하는게 있으면 싸움을 피하지 않게 됩니다. 
우리가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갈 때도, 복음에 대적하는 자들이 있다면 두려워 하지 말고 담대히 복음의 신앙을 위해 함께 싸울수 있어야 합니다.
다시 말해서 세상에서 맞다고 해도 복음의 신앙이 아니라고 한다며 맞서 싸워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낼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세상과 구별되지 않고, 세상과 똑같은 삶을 살면서 말만 그리스도인이라고 한다면 그 삶은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삶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삶속에서 복음의 신앙을 위한 그리스도인의 선한 싸움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읽을말씀: 빌립보서 1:27-2:4
27 여러분은 오로지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하게 생활하십시오. 그리하여 내가 가서, 여러분을 만나든지, 떠나 있든지, 여러분이 한 정신으로 굳게 서서, 한 마음으로 복음의 신앙을 위하여 함께 싸우며, 
28 또한 어떤 일에서도 대적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소식이 나에게 들려오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그들에게는 멸망의 징조이고 여러분에게는 구원의 징조입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입니다. 
29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에게 그리스도를 위한 특권, 즉 그리스도를 믿는 것뿐만 아니라, 또한 그리스도를 위하여 고난을 받는 특권도 주셨습니다.

* 묵상하기 

* 적용하기

* 감사와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