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물

 물은 목마름을 채워줄 뿐아니라 인간의 몸에 꼭 필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물이 없이는 살 수 없듯 우리는 예수님이 주시는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물을 먹어야 인생의 목마름과 영적인 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은 인생에 목이 마른 수가성 여인에게 찾아 오셨 듯 우리에게도 계속 찾아오셔 물을 건네 주십니다. 세상에 채워줄 수 없는 목마름을 예수님이 주시는 생수로 인해 오늘도 충만하고 풍족한 하루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읽을말씀:요한복음 4:1-14
10. 예수께서 그 여자에게 대답하셨다. "네가 하나님의 선물을 알고, 또 너에게 물을 달라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알았더라면, 도리어 네가 그에게 청하였을 것이고, 그는 너에게 생수를 주었을 것이다.
11. 여자가 말하였다. "선생님, 선생님에게는 두레박도 없고, 이 우물은 깊은데, 선생님은 어디에서 생수를 구하신다는 말입니까?
12. 선생님이 우리 조상 야곱보다 더 위대하신 분이라는 말입니까? 그는 우리에게 이 우물을 주었고, 그와 그 자녀들과 그 가축까지, 다 이 우물의 물을 마셨습니다."
13.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이 물을 마시는 사람은 다시 목마를 것이다.
14. 그러나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사람은,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할 것이다. 내가 주는 물은, 그 사람 속에서, 영생에 이르게 하는 샘물이 될 것이다.

*묵상하기

* 적용하기 

* 감사와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