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성경공부교안>
내가 곧 가겠다.
계시록 22:1-15
6.천사가 또 나에게 말하였습니다. "이 말씀은 믿음직하고 참되다. 예언자들에게 영을 내려 주시는 주 하나님께서 자기의 종들에게 곧 일어날 일들을 보여 주시려고, 자기의 천사들을 보내셨다.
7.'보아라, 내가 곧 오겠다' 하신 주님의 말씀을 기억하여라." 이 책에 기록된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8..이 모든 것을 듣고 본 사람은 나 요한입니다. 내가 이 모든 것을 듣고 볼 때에, 이것들을 내게 보여 준 그 천사의 발 앞에 엎드려 경배하려고 하였더니,
9.그가 나에게 말하였습니다. "이렇게 하지 말아라. 나도, 너와 너의 동료 예언자들과 이 책의 말씀을 지키는 사람들과 같은 종이다. 경배는 하나님께 드려라."
10.또 그가 나에게 말하였습니다. "때가 가까이 왔으니, 이 책에 적힌 예언의 말씀을 봉인하지 말아라.
11.이제는 불의를 행하는 자는 그대로 불의를 행하고, 더러운 자는 그대로 더러운 채로 있어라. 의로운 사람은 그대로 의를 행하고, 거룩한 사람은 그대로 거룩한 채로 있어라."
12."보아라, 내가 곧 가겠다. 나는 각 사람에게 그 행위대로 갚아 주려고 상을 가지고 간다.
중략…
#말씀 요약
#말씀 내용
1. “보아라 내가 곧 오겠다” (계22:7,12,22) 3번이나 강조하여 말씀하시는 의도는 무엇일까요?
2. 주님 다시 오신다는 말씀을 잊은 크리스찬은 어떤 삶을 살게 될까요? (7절)
3. 말씀대로 살아가는 자들에게 주어지는 복이란 무엇일까요? (약1:22-24)
4. 주님 다시 오심을 기다리는 크리스찬은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1) 7절:
2) 11절
3) 12절
5. 당신이 기대하는 상은 무엇입니까?
# 이번주 설교를 통해 가장 기억에 남는 것과 결단한 내용은 무엇입니까?